• 최근 프리선언 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기상캐스터 출신 박은지가 '파격 변신'을 감행, 눈길을 끌고 있다.

    얼마 전 촬영한 스타화보 <비너스(VENUS)>를 통해 그동안 '꼭꼭' 숨겨왔던 팔색조 같은 매력을 한껏 발산한 것.

    지난 4월 초, 마카오를 배경으로 촬영한 화보에서 박은지는 <비너스(VENUS)>는 타이틀에 걸맞게 '미의 여신'으로 완벽 변신, 고혹적인 자태를 드러냈다.

    특히 박은지는 지금까지 브라운관을 통해 보여준 단아한 모습을 벗고, 눈부신 사랑스러움부터 매혹적인 팜므파탈까지 다양한 매력을 카메라 앵글에 담아냈다.

    공개된 화보 속 박은지는 마카오의 푸른 자연을 배경으로 몽환적인 눈빛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하는가 하면, 레이스 장식이 가미된 블라우스를 입고 봄 햇살 같은 미소를 지으며 여신같은 자태를 뽐내고 있다.

    또한 에메랄드 컬러의 시스룩 원피스를 입고 글래머러스한 바디라인을 자랑함과 동시에 순백의 쇼파 위에서 뽀얀 피부와 완벽한 각선미를 자랑하는 야누스적 매력까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스타화보 제작 관계자는 "이번 스타화보 <비너스>는 '사랑과 미의 여신'이라는 의미가 고스란히 담겨 있다"며 "그 동안 박은지씨가 브라운관을 통해 보여주었던 우아하고 단아하면서 사랑스러운 매력은 물론, 고혹적인 팜므파탈로의 변신이 눈길을 끄는 기대 이상의 화보"라고 설명했다. 또 "처음으로 화보를 진행하는데도 불구, 항상 적극적인 자세로 촬영에 임하는 것은 물론, 언제나 웃는 얼굴로 촬영장의 비타민제 역할을 톡톡히 해 촬영 기간 내내 모든 스탭들을 즐겁게 했다"고 호평했다.

    스타화보 <비너스(VENUS)>는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에서 미리 보기가 가능, **8253+ NATE/통화키를 눌러 무선 NATE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