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의 심장에 쐐기박기: 대통령 권력 이용한 역적모의 망국(亡國)과 분열 쐐기
  • 국가의 심장에 쐐기박기:
    노무현이 평양에 간 비밀이 밝혀졌다!

    이 모든 역적모의의 목적은,
    대통령의 권력을 이용하여

    대한민국의 심장과 뇌수에
    망국(亡國)과 분열의 쐐기를 박아 놓고,

    청와대를 떠나는 것이었다.
    노무현은,
    나라를 반란군 사령관에게
    갖다 바치려고,
    평양에 간 것이었다.

    趙甲濟    

           
    2007년 10월3일 평양에서 있었던 김정일-노무현 대화록의 핵심 내용은 이렇다.
     
       1. 적장(敵將) 김정일 앞에서 국군통수권자인 노무현은 시종 굴종적 자세를 보였다.
       2. NLL을 영토선으로 포기한다는 전제하에 공동어로수역(水域) 등을 제안하고,
          김정일은 '관련법을 폐기하시오'라고 말한다.

       3. 한국 여론이 반미친북화(反美親北化) 된 것과 주한미군의 역할이 약해지는 것을
          자랑하듯이 말한다.

       4. 북한급변 한미(韓美)대책인 5029계획을 자신이 막았다고 자랑한다.
       5. 핵개발을 포기하라는 요구를 하지 않는다.
       6. 국군포로와 납북자 송환 요구도 하지 않는다.
       7. 수많은 대북(對北) 지원 제안에 놀란 김정일이 '정권이 바뀌는데...'라고 하니
          노무현은 '그러니까 쐐기를 박아야 합니다'라는 취지의 말을 한다.

       8. 대화록을 읽은 이들은 '대한민국의 품격을 해칠 수준' '화가 나서 다 읽을 수 없었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아군(我軍)의 장수가 몰래 적장(敵將)에게 투항한 듯한 대화였다.
    대화의 성격이 역적모의다.

    문제는 이 역적모의에 근거하여 만들어진 문서가 '10.4 선언'이란 점이다.
    10.4 선언은 역모의 産物이므로 반역적 내용으로 되어 있을 수밖에 없다.

     
       *서울-인천항-인천공항 등 경제력이 집중된 수도권의 서쪽 방어선인 NLL을 공동어로수역-해주 직항로 허용 등 우회적 방법으로 무력화시킨다.
       *북한의 핵(核)보유를 허용하고, 핵포기 없이도 종전(終戰)선언과 평화협정을 추진, 한미(韓美)연합사 해체에 이어 한미(韓美)동맹 해체의 길을 연다.
       *경제특구 건설-자연재해 복구-고속도로 및 철도 개보수-조선(造船)공단 건설-유무상통의 원칙 등 수십 조 규모의 대북(對北)퍼주기를 약속하였다.
       *국군포로-납북자 및 개혁 개방 요구는 내정(內政)간섭이므로 앞으로 거론하지 않는다.
       *결론적으로 10.4 선언은 적군(敵軍)을 편들고 조국과 아군(我軍)과 동맹군을 위험에 빠뜨리려는 이적(利敵)문서이다.
     
    이 대화록에서 중대한 비밀이 밝혀졌다.

    왜 임기를 여섯 달 남겨둔 레임덕의 대통령이 평양을 찾아가 자기가 책임질 일도 아닌 어마어마한 약속을 했는가이다.

    더구나 차기 정권은 좌파정권이 아니고 이명박(李明博) 대통령의 우파 정부가 될 것임이 명백하던 시기였다. 노무현은 그런 의문을 제기하는 김정일에게 "그러니까 쐐기를 박자는 것 아닙니까"라는 취지로 말하였다.

    그렇다.
    이 모든 역적모의의 목적은 대통령의 권력을 이용하여 대한민국의 심장과 뇌수에 망국(亡國)과 분열의 쐐기를 박아 놓고 청와대를 떠나는 것이었다.

    노무현은 나라를 반란군 사령관에게 갖다 바치려고 평양에 간 것이었다.
     


  • 이명박(李明博) 대통령은 종북세력과의 싸움은 피했지만 10.4 선언 이행은 거부하였다.
    천안함 폭침, 연평도 포격은 이런 李 대통령에 대한 北의 보복으로 일어난 것으로 해석하는 것이 맞다. 두 사건에서 北을 편든 것도 10.4 음모 세력이었다.

    李 대통령은 10.4 선언을 무시하여 뜯어먹히지는 않았으나, 조국의 심장과 뇌수에 박힌 쐐기를 뽑지도 못한 채 다음 정권에 물려주려 한다.
     
    이명박 대통령이 쐐기를 뽑으려면, 노-김 대화록을 국민들에게 공개하여 이를 국가반역으로 규정한 뒤 관련자들에 대한 수사를 지시하였어야 했다.

    대통령은 자신과 참모들이 읽는 것으로 끝내 버렸다.
     

    단행본 <역적(逆賊)모의>에 실린 노무현-김정일 대화록의 핵심 내용에 의하여 10.4 선언의 배경과 의도가 확인되었다. 10.4 선언은 역적모의이고, 이 선언을 실천하겠다고 선언한 최근의 노무현 세력은 역모(逆謀)의 殘黨(잔당)이다. 이들이 대통령 선거를 통하여 정권을 잡으면 10.4 선언 실천이란 명분으로 역적모의를 실행할 것이다.

    이 세력의 대표인 문재인(노무현-김정일 회담 준비위원장, 당시 비서실장)은 집권하면 국가연합이나 낮은 단계 연방제를 이루겠다고 말한다. 명백한 헌법위반이고 대남(對南)공산화 공작 동조이다.

    이번 선거는 국민들이 이러한 10.4 반역세력을 진압할 것인가, 아니면 반역세력에 권력까지 넘겨주어 피를 흘리는 사태를 허용할 것인가의 선택이다.
     

    국민들은 10.4 선언을 실천하겠다는 자들을 역적(逆賊)으로 간주, 대응하여야 할 권리와 의무가 있다.
        .

  • .

    ........................................................................................................


    국회는 헌법을 정면으로 위반한 10.4 선언의
    무효를 선언하라!

    대한민국이 망하지 않으려면 국회, 국민, 검찰 차원에서 反헌법적, 反국가적, 反인륜적, 反시장적 10. 4 선언 관련자들에 대한 사법적 대응이 반드시 있어야 할 것이다.

    趙甲濟
      
       1. 노무현 대통령과 김정일은 10.4 선언에서 反헌법적-反국가적 사기문서인 6.15 선언의 유효성을 재확인하였다. 사기문서를 기초로 하여 낙서하듯이 써내려간 10.4선언도 원인무효이다. 국회는 대한민국 헌법을 위반한 6.15, 10.4 선언의 무효를 선언해야 할 의무가 있다.

       2. 盧, 金은 10.4 선언에서 소위 ‘우리민족끼리’ 원칙을 재확인했다. 북한정권의 통일전선부 공식 문서는 ‘우리민족끼리’란 김정일을 통일 지도자로 모시고 反美하자는 뜻이라고 定義하고 있다.


       3. 盧, 金은 6.15 선언을 한민족의 노예문서로 굳히기 위하여 이 날을 국가기념일로 지정하자는 합의를 했다. 반역의 날을 영원히 경축하자는 뜻이다(이상 1항).
       4. 盧 대통령은, 북한의 사상과 제도를 문제 삼지 않고 내부 문제에도 간섭하지 않기로 약속했다. 북한정권의 인권탄압, 납북자, 국군포로 문제를 한국이 거론하지 않겠다는 약속을 한 셈이다.

       5. 盧 대통령은 북한정권에 대해서 개혁 개방을 요구하지 않겠다고 언명했다. 對北퍼주기의 유일한 이유인 개혁 개방 유도를 포기하겠다는 것은 햇볕정책의 실패를 고백한 일이고, 김정일이 개혁을 거부하고도 대한민국을 계속 뜯어먹도록 보장하겠다는 뜻이다.

       6. ‘통일을 위한 제도적, 법률적 정비’라는 합의는 보안법 폐지를 겨냥한 것이다(이상 2항).

       7. ‘남과 북은 서로 적대시하지 않고’라고 한 것은 주한미군과 韓美동맹의 존립 근거를 허무는 합의이다. 韓美동맹은 한국과 미국이 북한정권을 공동의 敵으로 본다는 점을 유일한 존립 근거로 삼고 있다. 따라서 남침 피해자이자 北核의 가장 큰 위협을 받고 있는 남한이 북한을 적대시하지 않겠다고 한다면 韓美동맹은 존립근거를 상실하고 주한미군은 철수하는 것이 논리적으로 맞다(이상 3항).

       8. ‘남과 북은 한반도 핵문제 해결을 위해 공동으로 노력하기로 하였다’고 한 것은 盧 대통령이 북한의 함정에 빠져 北核문제를 美核문제로 轉嫁하는 데 동조한 대목이다. ‘한반도 핵문제’란 용어는 북한식이다. 지금 문제가 된 것은 北核이지 ‘한반도 핵문제’가 아니다. 북한이 말하는 ‘한반도 핵문제’는 미국이 한반도에서 核을 쓰지 말고 도입, 보유를 하지 않아야 한다는 주장을 하기 위하여 만든 용어이다. 이는 미국의 핵우산 제공을 트집 잡기 위한 것이다.

       9. 평화체제 구축을 위해 노력하기로 한다면서 6. 25 終戰선언의 전제조건이어야 할 국군포로와 납북자 송환, 南侵 사과 및 배상에 대한 언급이 없다. 대한민국 대통령이 멋대로 전쟁범죄자에게 면죄부를 준 셈이다(이상 4항).
       10. ‘경제협력사업을 공리공영과 有無相通의 원칙에서’ 발전시켜 나간다는 말은 가진 것이 없는 북한정권이 가진 것이 많은 남한을 有無相通의 정신에서 뜯어먹겠다는 뜻이다. 有無相通은 자본주의와 상호주의에 반대되는 原始 공산주의식 발상이다.

       11. ‘서해평화협력특별지대, 공동어로구역, 평화水域, 경제특구건설, 민간선박의 해주직항로 통과, 한강하구 공동이용 등’은 모두가 수도권 방어의 최일선인 서해의 휴전선 NLL을 無力化시키게 되어 있다. 북방한계선을 복잡한 面으로 만들어 공동관리하면 반드시 분쟁이 생긴다. 남북간 군사충돌이 일어나면 핵무장한 북한군의 보복위협에 걸려 한국이 우수한 재래식 무기를 갖고도 제대로 대응할 수 없게 된다.

       12. 한국 경제에 아무 도움이 되지 않는 북한의 철도와 고속도로를 국민 세금으로 改補修(개보수)해준다는 약속을 했다.
       13. ‘안변과 남포에 조선협력단지’를 건설한다고 했는데 10.4 문서에 나오는 ‘협력’은 對北퍼주기를 미화한 위장용어로서 우리가 지어준다는 뜻이다(이상 5항).
       15. ‘북경 올림픽경기대회에 남북응원단이 경의선 열차를 이용하여 참가하기로 하였다’고 했는데 비행기를 타고 김포에서 북경으로 가는 데는 1시간 반도 안 걸린다. 경의선으로 만주를 거쳐 북경까지 가는 데는 이틀 이상 걸릴 것이다. 이런 고통스러운 생쇼에 들어가는 돈도 한국이 부담하게 될 것이다(6항).
       16. ‘남과 북은 자연재해를 비롯하여 재난이 발생하는 경우 동포애의 원칙에 따라 적극 협력해 나가기로 하였다’고 했는데 김정일의 失政으로 발생한 북한의 자연재해 피해 復舊를 남한이 책임진다는 뜻이다(7항).

       17. '국제무대에서 민족과 해외동포들의 이익을 위한 협력을 강화해 나가기로 하였다'는 말은, 對南간첩침투 기지인 反국가단체 조총련이 일본인 납치의 하수인 역할을 했다가 일본에서 압박을 받게 되자 김정일이 한국을 끌어들여 공동대처하기로 했다는 뜻이다. 한국 정부가 국제범죄 집단의 비호자 역할을 맡게 되었다.
      
       *요약: 노무현 대통령은 10.4 선언을 통해서 김정일의 對南적화전략(6.15 선언, 우리민족끼리 원칙 등)에 적극적으로, 구체적으로, 총체적으로, 철저하게 동조, 굴종하였다.

       대한민국만이 한반도의 유일한 합법국가이며 민족사의 정통국가라는 국가 정체성도, 안보도, 동맹도, 國富도 다 갖다 바치기로 한 선언이다. 대한민국이 망하지 않으려면 국회, 국민, 검찰 차원에서 反헌법, 反국가, 反인륜, 反시장적 10. 4 선언 관련자들에 대한 사법적 대응이 반드시 있어야 할 것이다. 그렇게 해야 대한민국이 再生할 것이다.   [ 2007-10-08, 16: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