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삼성파브 카라 극장 응원전 ⓒ 뉴데일리
    ▲ 삼성파브 카라 극장 응원전 ⓒ 뉴데일리

    삼성파브가 2010 남아공월드컵 그리스와의 축구 경기가 치러진 12일 메가박스 서울 코엑스점을 비롯해 전국 주요 도시 극장에서 '삼성파브 3D 삼각편대 극장 응원전'을 진행했다.
     
    이 날 '삼성파브 3D 삼각편대 극장 응원전'은 전국에서 2000여명 이상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특히, 서울 메가박스 코엑스점 응원전에는 3D 뮤직비디오 '위 아 위드 유(We're with you)'를 발표한 걸그룹 카라가 현장을 방문, 응원열기를 더욱 북돋았다.
     
    카라는 경기 전 '위 아 위드 유', '프리티걸', '미스터' 등을 열창하고, 삼각편대 치어팀(cheer team)과 응원 구호를 외치는 등 극장을 찾은 삼성파브 고객과 한데 어우러져 남아공 경기의 첫 승리를 기원했다.

  • ▲ 삼성파브 카라 극장 응원전 ⓒ 뉴데일리
    ▲ 삼성파브 카라 극장 응원전 ⓒ 뉴데일리

    이날 경기에서 한국축구대표팀은 이정수, 박지성의 결승골로 2-0 대승을 거두었다.

    극장 응원전을 찾은 한 고객은 "카라와 함께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응원하니 재미있고 신기했다. 카라의 응원곡으로 더욱 신나고 열정적으로 응원할 수 있었다"면서 "색다른 응원전 체험도 재미 있었고 우리 선수들이 열심히 잘 싸워서 첫 경기에 2:0의 승리를 기록해 앞으로의 경기가 더욱 기대된다. 우리선수 파이팅!"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파브 3D 삼각편대 극장 응원전'은 아르헨티나와 경기가 열리는 17일에도 진행된다. 이날 응원전도 메가박스 서울 코엑스점, 부산 해운대점, 롯데시네마 광주점, 대구 동성로점, 인천점과 대전점의 총 6곳에서 펼쳐지며, 걸그룹 카라는 메가박스 서울 코엑스점에서 응원전을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