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카드가 ‘피겨여왕’ 김연아 선수의 금메달 획득을 기념하기 위해 KB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김연아 아이스 쇼 초청 이벤트를 실시한다.

  • ▲ 김연아 선수  ⓒ 연합뉴스
    ▲ 김연아 선수  ⓒ 연합뉴스

    이번 이벤트는 내달 9일까지 KB카드로 50만원(현금서비스 및 해외이용금액 포함) 이상 이용한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김연아 선수가 출연하는 ‘Festa on Ice 2010’ 초대권(S석)을 2매씩 증정한다.

    이벤트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이벤트 존에서 4월 16일 또는 4월 17일 중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여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4월 13일 KB국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3월 15일부터 G마켓을 통해 판매될 예정인 ‘Festa on Ice 2010’ 입장권을 KB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1인 4매)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Festa on Ice 2010’는 4월 16일부터 4월 18일까지 3일간 올림픽공원 제1체육관(체조경기장) 특설 아이스링크에서 펼쳐지며, 피겨여왕 김연아 선수를 비롯해 쉐린 본, 일리아 쿨릭 등 세계 최정상급 피겨스케이팅 선수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KB카드 관계자는 “올림픽 기간 동안 김연아 선수를 통해 느꼈던 환희와 감동을 다시 한번 고객들과 나누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림픽 이후 국내에서는 최초로 김연아 선수의 연기를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많은 고객들의 참여가 기대된다”고 밝혔다.